컨텐츠 바로가기

visual

박장순 교수

  안녕하세요. 미용예술학과 학과장 박장순 교수입니다. 우리 송원대학교 미용예술학과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저 개인적으로 미용업에 종사한지 27년을 넘어가는 요즘,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는 현 미용산업시장에서 요구하는 유능한 미용 현장기술과 해박한 미용학 지식을 겸비한 ‘실무형 미용인재’ 양성을 목표로 본인을 포함하여 모든 학과 교수님들께서는 부단한 노력과 열정으로 정진하고 계십니다.


  저희 미용예술학과에서는 여러분의 ‘성공한 미용인’이라는 소중한 꿈을 달성하기 위해 체계화 된 기초 및 심화 미용 이론을 교육하고, 실용성과 현실성 높은 전공별 미용 기술의 전수 및 취업 진로별 특성화를 고려한 교과과정 개발노력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광주광역시를 포함하여 전국 단위의 미용 산업체와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최신 기술정보의 습득과 취업 활성화로 역량 있는 미용전문 인력의 육성에 힘쓰고 있으며, 첨단 기자재를 갖춘 실습실에서 미용 현장교육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미용사 일반(헤어), 이용사, 미용사 피부, 미용사 네일, 미용사 메이크업 등 이, 미용 국가기술 자격증 취득반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규 교과과정 외에도 멘토링 제도와 전공동아리와 같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시행하여 학생들의 적성과 진로에 맞는 맞춤형 교육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현대인의 아름다운 용모를 연출하여 행복지수를 업그레이드 시키는 21세기의 각광받는 ‘미용산업’의 지도자를 희망하는 미래의 미용 우수 인재 여러분!


  우리 미용예술학과에 입학하여 여러분의 빛나는 청운의 꿈을 활짝 펼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