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visual

2013 '제9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조회수 2033
김정자 (win1375)2013.04.12 13:26
  • 제9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은

    제 9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 예비 AP Star, 아리따운 청춘 콘서트 >

    제 9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예비 AP Star, 아리따운 청춘 콘서트’는
    예비 마케터들의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축제의 장입니다.
    아모레퍼시픽 내/외부 마케팅 전문가들이 특강과 사전 클리닉 등을 통해
    여러분의 공모전 과정을 함께 합니다.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도
    언제나 열려 있으니, 열정 가득한 예비 마케터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Facebook 바로가기

    모집요강

    응모자격

    응모자격
    대학(원)생 부문국내외 4년제 이상 대학/대학원에 재/휴학 중인 학생
    (1인 단독 또는 3인 이하 팀 응모)
    글로벌 부문국내 4년제 대학/대학원(MBA 포함)에 재학중인 외국인 유학생
    (1인 단독 또는 3인 이하 팀 응모 / 한국인 참여 최대
    1명 가능, 발표는 불가)

    응모주제

    응모주제
    대학(원)생 부문혁신상품/신사업 및 프로모션 전략 제안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중 택 1)
    글로벌 부문글로벌 시장 진입/대응 전략 (중국/아세안 중심) 제안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중 택 1)

    일정

    일정
    예선 접수4월 22일 (월) ~ 5월 16일 (목) 오후 6시까지
    오리엔테이션4월 29일 (월)
    예선 결과발표5월 31일 (금)
    본선 접수5월 31일 (금) ~ 6월 25일 (화) 오후 6시까지
    사전 클리닉5월 31일 (금) ~ 6월 14일 (금)
    본선 결과발표7월 9일 (화)
    결선PT7월 16일 (화)
    시상식7월 19일 (금)

    진행 절차

    형식/규격

    형식/규격
    분량. 예선 : PPT or PDF 5매 이내
    . 본선 : PPT or PDF 30매 이내
    용량. 예선 : 10MB 미만
    . 본선 : 20MB 미만
    * 팀당 지정 용량을 초과할 경우 접수가 안될 수 있습니다.
    제출형식MS 파워포인트(PPT) or PDF
    파일명팀명.PPT or 팀명.PDF
    * 위 형식을 지켜주지 않을 경우 심사에서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

    시상안내

    시상내역

    시상내역
    대학(원)생 부문 (총 30개팀)글로벌 부문 (총 10개팀)
    * 인턴십 : 총 5주, 주 5일 출근(교육&업무, 과제수행)
    최우수상[1팀] 1,000만원, 인턴십, 입사특전
    (최종면접 후 채용)
    [1팀] 500만원, 인턴십, 입사특전
    (최종면접 후 채용)
    우수상[1팀] 500만원, 인턴십, 입사특전
    (서류전형 면제)
    [1팀] 300만원, 입사특전
    (서류전형 면제)
    장려상[2팀] 200만원, 입사특전
    (서류면형 면제)
    [2팀] 100만원, 입사특전
    (서류전형 면제)
    입선[26팀] 부상 (화장품 세트)[6팀] 부상 (화장품 세트)

    유의사항

    • . 인턴십, 입사특전 기회는 졸업 예정자에 한해서만 제공됩니다.
      ('13년 8월,'14년 2월 졸업 예정자)
    • . 서류전형 면제는 단 1회에 한합니다.
    • . 제출 작품 수준에 따라 등급별 시상팀 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해당작이 없을 경우 최우수상이 시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 수상특전으로 제공되는 인턴십 프로그램은 사정에 따라 공지 후 세부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상금의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입니다.
    • . 제출된 아이디어는 반환되지 않으며, 응모작에 대한 지적재산권은 ㈜아모레퍼시픽에
      귀속됩니다.
    • . 수상 이후에라도 표절로 판명될 경우 수상이 취소되며, 지급된 상금 및 상품은 즉시
      회수될 뿐만 아니라 법적 책임은 표절 당사자에게 있습니다.

    심사기준 (대학(원)생, 글로벌 부문 공통)

    심사기준
    평가요소평가내용
    창의성 (50%)전략(아이디어)이 차별적이면서 공감이 되는가
    (새로움, 독특함, 흥미로움+공감도)
    논리성 (25%)전략의 근거가 논리적이며 일관성이 있는가
    실현가능성 (25%)브랜드/기업차원에서 실행 가능한 전략인가

    ※ 상기 안은 예선(1차)심사 기준이며, 본선에는 작품 완성도, 결선에는 프레젠테이션
    스킬이 심사 항목에 추가됩니다.

    심사위원

    • . 예선 및 본선 :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매니저
    • . 결선 : 아모레퍼시픽 임원 및 외부 교수진

     

     

     

     

    AMORE PACIFIC회사소개서비스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고객서비스센터 (수신자부담 080-023-5454)

    패밀리사이트